본문 바로가기

Me day

EP9. 마음에 남을 만한 영화!!! | 행복을 찾아서 (22. 09. 11)

반응형

EP9. 마음에 남을 만한 영화!!! | 행복을 찾아서 (22. 09. 11)


나는 유투브에서 영화추천하는 리뷰를 많이 보는 편이다.

그리고 또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다

그래서 왠간한 영화는 제목도 모르면서 본적이 많은게 많다.

 

그런데 참 나에게 현실적으로 와닿을 만한 깊은 내용의 영화 한편을 보게되었다.

 

'행복을 찾아서'

넷플릭스에서 검색해보니 영화가 있길래 집중해서 볼수 있었다

왜 나는 저런 집념을 지금 보이지 않는걸까?

저사람과 나는 원하는 행복의 수치와 현재 상황의 절박함이 많이 다르다.

그런데 나는 저정도의 절박함을 어찌했든 가져야 힘낼수 있을 것이다.

 

힘내봐야겠다.

애를 써야한다.

이를 악물어야한다.

내가 지금까지 고생하며 일했던건 그만큼이 아니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