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day

EP5. 집중에 노력하자!!! (22. 09. 07)

반응형

EP5. 집중에 노력하자!!! (22. 09. 07)


이제는 다 털고 하나씩 집중이 필요하다!!!

오늘은 인테리어 업체들에 이력서를 쭉 넣어봤다.!!!

요 몇일동안 생각든게 '실내건축기사'를 취득하는걸 생각하게 되었다.

  Q-net에서 조회해 봤더니 대학졸업이력으로도 이걸 딸수있다.

어이없었다.

왜?

축산과가 이런걸 딸수있게 되있는걸까

그래서 더 어이없었다.

나는 뭘 하고 산걸까?

미래를 두려워하고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걸 고민하면서도

정작 오래전부터 가질 수 있는 자격증들을 그저 멀리서만 외면하고 필요 없다고 외면했다.

 

그래서 지금 힘든거다.

너무 미래를 걱정하고 준비는 현실적으로 못한거다.

그런거다.

앞으로는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당장 12일뒤 있는 '설비보전기사'조차도 마음이 안간다.

바보다...

그저 바보다.

유투브에서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강연을 들었다.

집중하는게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내가 관심을 깊게 가지고 집중을 해라!

 

말이 쉽지 정말 안된다.

지금 내게 필요한건 그냥 내가 한가지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지울수 있는 힘이다!!!

 

이게 나에게는 가장 중요한 필수 능력이다.

멀티테스킹은 힘들다.

그냥 하나라도 완성하는 힘을 가지자!!!

오늘은 늦게 작성해서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