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day

EP55. 스트레스는 받지만 움직이면 풀린다 (22.10.30)

반응형

EP55. 스트레스는 받지만 움직이면 풀린다 (22.10.30)


오늘 솔직히 가족나들이는 가는게 좀 꺼려질 정도의 컨디션!!!

 

사실 쉬고싶었다.

 

그러나 어쩌냐 어제도 미루었던것을.......

 

그렇게간  증평!!!

 

그나마 아내가 가까운 증평의 '벨포레목장'으로 찾아봐서 아이가 가고싶다는 먹이주기 체험을 위해 출발~

출발할때까지만 해도 좀 힘든건 사실이었으나 어느시점부터 컨디션이 회복했는냐!!!

증평의 '교동식당'이라는 맛집을 갔다...ㅎㅎ

역시 힘든건 맛있는거 먹어야 풀리나보다~

요 몇일 기운없이 뭔가 뱅뱅돌고 힘도안나고 그랬는데 맛있는거 먹으니 힘난다 기운난다!!!

사실 유투브를 막 시작하려는 찰나에 예전과는 다른 퀄리티를 주고싶은 욕심이 간절했는데 그중하나가 BGM욕심이었다.

그러다 유투브에서 우연히 BGM구독하는 사이트를 설명해주는것을 보게되고 그게 좀 좋은 해결책이 될듯한 생각이 들었다. 

1년이면 20만원이 넘지만 그래도 우선 다운받으면 지속해서 사용가능한 BGM들을 가지게 되는 것이라 맘편히 구독 !!!

우선 지르고보자!!!

 

어쨌든 내일부터는 영상제작도 BGM맘편히 막 넣어서 고고!!!

그렇게 하나의 벽을 또 넘었다~

 

감사 : 아내여 당신은 나의 먹자인생의 천사이니라~~~ 또 맛있는데 데려가줘~~~~

목표 : 유투브 10만구독 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