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day

EP20. 웹일기 | 내일부터 새시작을 위한 현실로의 도착 (22. 09. 22)

반응형

EP20. 웹일기 | 내일부터 새시작을 위한 현실로의 도착 (22. 09. 22)


너무 만족스러웠던 3일의 해운대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도착했다.

예전과 다른 지금의 나의 생각의 변화는 이렇다.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부정하지 말고 그런 부분들을 격어보고 내가 새로운 세상의 사람이 되어가려고 해보자.

'부정해서 낭비할 시간에 그 모든것이 나에게 오게 만들자!!!'

나는 행복과 부와 모든 가질 수 있는 좋은것은 나에게 다 오게 만들것이다!!!

이런것들이 이시대에는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 부류중 하나였던 나였지만 

내가 그런 헛된 시간을 보내는 사이에도 이루는 사람들이 있었다.

나 또한 그 부류중 한사람이 되지 말라는 법이 어딧는가~

될 수 있게 되는 방법을 생각하고 배우고 만들어가면 나또한 할 수 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기로 마음먹고 시행하려고 한다.

내일이 그 시작점이 된다.

내일은 우선 사업자를 신청할 예정이고 주말을 지나면서 구체적으로 하나씩 가닥을 잡을 준비를 해가야 할 것이다,

LCT에서 이사진을 찍으며 생각했다.

나도 이런거 한동정도는 올릴수 있는 그런 사람정도는 되봐야 되지 않을까?

부러워만 하지말고 내가 할 수 있는 힘을 가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