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노군 꼬치 - 대전 봉명동 매드블럭 맛있는 술안주

반응형

노군 꼬치 - 대전 봉명동 매드블럭 맛있는 술안주


오늘 오지고도 지리게 먹고 마시는 날인데요!!!

마지막 코스로 봉명동 노군꼬치를 갔습니다.

 

항상 지나다니는 퇴근길이라

손님이 많네~

언제가봐야지

이렇게 생각했는데 이날 갔습니다.

 

꼬치는 모둠세트를 시켰는데요!

좋은게 작은 화로를 주네요!

 

딱 저기있는 꼬치를 다 굽고나니

불이 꺼지네요~

 

불은 작은 불탄같은걸 넣어주는데

용량계산 오지네요^^

저희는 생맥 두잔을 마셨는데요!

소주를 달렸더니 좀 깨운한게 땡기더라구요^^

 

살살 구워서 빼먹는 맛!

 

모둠꼬치

이렇게 미니 화로에 구워먹게 나옵니다.

미리 구워서 나오는게 아닌데

 

천천히 술마시면서 예기 나누면서 구워먹는다면?

아주 좋은 굽기속도입니다.

 

생각보다 좋은 노군꼬치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위치는 매드블럭 건물 1층 바깥을 바라보는 가게입니다.

건물 밖을 바라보는 가게 출입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