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대감 막창 갈매기 - 대전 전민동 유성 연구단지 맛집

반응형

대감 막창 갈매기 - 대전 전민동 유성 연구단지 맛집 


오늘 주구장창 먹고 다니는 날인데요!!!

점저를 고기로 해결해서

 

저녁 6시에 술을 마시기위해

택시로 유성온천역에서부터 이동했습니다.

 

택시비 1만원!

그래도 맛있는 집이라 유성에서는 이정도 가격에

이런 퀄리티를 여기빼고는 먹어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약 4년정도만에 간거 같은데

바뀐게 없네요^^

 

우선 이집의 메인은 막창입니다.

소막창 돼지막창

소막창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술을 마시다보니 깜빡^^

 

 

막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막창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죠~~~~

 

그런데 여기는 제가아는 막창집중에서는

저렴한 곳입니다.

 

가게가 고급진 곳은 아니고

약간은 대포집으로 생각하면 좋은

동네 고깃집 스타일인데

 

식사를 안했다면 모둠을 주로 드시는 편이구요

 

저는 식사는 했으니 막창만~

 

돼지막창을 우선 2인분 시켰습니다.

대박입니다.

ㅎㅎㅎ

우선적으로 한번 직원이 다 컷팅을 해주니

그냥 가만히 있음되는데요

좀 두껍게 컷팅해주니까

저희는 한번더 얇게 잘랐어요^^

 

소스를 참 맛나게 해주는 곳입니다.

굿!!!

솔직히 막창은 소스가 맛의 반을 먹고가주는건데

여기는 소스가 아주 맛있습니다.

기본소스에 고추와 파를 넣어 비비도록 별도로 줍니다.

 

아 이 아름다운 상차림 뷰~

ㅎㅎㅎ

또가고 싶게 만드는 사진입니다^^

 

이날은 한글날저녁이라 손님이 없어서 아주 편하게 먹었어요^^

안주가 좋다보니 둘이서 5병을 마셨는데

 

속이 안쓰려서 12시까지 달렸답니다^^

 

역시 막창은 소주안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