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월산본가 - 대전 은행동(중앙로역) 석갈비(물냉면) 맛집, 성심당 길건너 위치

반응형

월산본가 - 대전 은행동(중앙로역) 석갈비(물냉면) 맛집


 

오늘은 대학 친구가 대전에 놀러와서

맛있는 점저를 대접하러 월산본가를 갔습니다.

 

대전을 놀러온 친구에게 월산본가를 데려간 이유는 2가지가 있습니다.

석갈비라는 맛을 한번도 못먹어 봤답니다.

 

워낙 맛집을 많이 다니는 친구인데도 불구하고

석갈비는 처음이랍니다.

그래서 갔는데 먹어보더니 굿!!!

 

딱 만족했습니다.

석갈비의 장점은 우선 맛도 맛이었지만

굽는사람따로 먹는사람따로 이런 문제가 없죠~

 

그냥 가볍게 같이 먹기 좋습니다.

그리고 굽느라 나는 고기연기가 베는 일반 갈비에비해

몸에 베는 고기냄새가 없습니다.

아주 좋죠~

 

맛은 대전사람들이 보장하는 맛집이죠~

가족이나 아이를 데리고 먹어도 좋은게

굽느라 불편하고 아이에게 위험한 부분이 없다는게 참조아요!!!

 

다음은 상차림인데요!

서울사람인 제 친구는 왜 찬이 계속나오냐고~ 

놀라네요~!~~!

 

제가봐도 대전에서 갈비를 먹으러가면

예전에는 찬이 많았는데 

요즘은 찬이 많이 줄고 있죠~

 

월산본가는 상차림으로 우선 먹고들어갑니다.

 

딱부러지는 찬이 장점이죠!!!

우선 제친구가 좋아한부분이

요즘 잘 안나오는 육회, 튀김, 양념게장

이부분을 장점으로 두더라구요!!!

 

냉면은 먹느라 정신팔려 못찍었어요 ㅠㅜ

 

냉면은 고기를 먹으면  후식으로 가격을 깍아줘요!!!

그래서 참 좋습니다 ㅎㅎ 

같은양인데 저렴하게 씁~~~!

 

항상 먹다보면 사진을 못찍는 바보같은 후기입니다.^^

마지막 위치적 장점은

길건너로 조금만 가시면

성심당이 있어서 대전 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루

듬뿍사가게 해줄수 있어서 좋아하고

 

주차장이 아주 넓고 큽니다.

식사를 하시면 무료로 주차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으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