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대전 전민동 파스타와 화덕피자 엘마노 (신성동 엘마노 찾다 갔는데...)

반응형

대전 전민동 파스타와 화덕피자 엘마노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맛있어서까지는 아닙니다.

저는 신성동에 있던 엘마노 단골이었는데요~

아이낳고 갖난아기 데라고 가기 좀 버거운 레스토랑은 못가다~

얼마전 신성동 엘마노를 찾았어요~

한 일년만에 간거 같은데 

신성동 엘마노가 없어졌네요~

ㅠㅜ

이게 뭔~

솔직히 대전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파스타와 화덕피자집이었는데ㅠㅜ

 

그런데 다른 엘마노가 있어서 가봤더니

메뉴구성이나 식전빵을 주는 방식까지 동일하네요~

 

그런데 맛은 정말 아닙니다.

가게도 크고 주차장도 있긴한데~

 

솔직히 신성동 엘마노를 다니시던분들은 절대 가지마세요~

좋은 기억을 다 날리네요~

 

저희는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세트메뉴는 주로 절대 맛없을수 없는데

제 기준상 여기를 꼭 찾아가서 먹어야 할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서빙보는 직원에게 신성동 엘마노하고 같은체인이냐고 물어봤더니

아니라고 완전 별개의 체인이라고 하네요~

 

네이버지도에서 엘마노 찾아 들어가보면

홈페이지도 이상한거로 되어있고 

좀 그렇습니다.

 

저처럼 신성동 엘마노를 다니시던분들이

그맛을 다시 생각나서 가시려 한다면 

절대 비추합니다.

그래도 찍어온 사진이니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