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day

EP59. 맛없는 점심은 기분이 안좋아!! (22.11..3)

반응형

EP59. 맛없는 점심은 기분이 안좋아!! (22.11..3)


이번주는 아이와 같이 자느라 아침 루틴이 완전히 망가져서 하지 못했다.

아침루틴 일주일하고 못하고있는...

엄마랑 안자고 아빠랑 잔다고 싱글침대에서 단둘이 자는데 와!!! 엄청 좁다.

아이 안떨어지게 하려고 나는 슈퍼싱글 모서리에서 자고있다.

아들은 大자로 자고있다.ㅋㅋㅋㅋ

그래도 이쁜게 내아들...

아무래도 편히 잠을 자는게 아니다보니 몸도 쑤시는 듯하고 오늘은 유난히 기운없고 피곤하네!!!

배고파서 에매한 아점으로 돈까스를 먹었는데 와!!!

9,900원짜리 돈까스인데 이건 분식점이다...

난 왜 맛이 좀 아니다싶으면 기분이 안좋지?

살짝 별로넹 !!!

 

오늘따라 일할 기분도 안나고 이럴거면 그냥 카페에서 맛있는 빵을 사먹을걸 그랬나보다.

네블에 올릴 사진도 이주만에 동이났네!!!

ㅋㅋㅋ

아주 핫하게 잘올리다 흐름이 뚝!!!

이김에 유투브와 여러가지 스킬들도 정리해가면서 진도좀 더 나가야겠다.

 

뭐 블로그야 쓸려면 쓸글도 많으니까~~~

먹을거야 넘쳐나니까~~~

하다보니 스킬은 늘고있고 시간도 늘게되고 그런데 약간 피곤하네!!!

내일은 아내가 집을 비우는 오전에 집에서 유투브 영상촬영을 진행해 봐야겠다...

 

감사 : 편하게 쉬는 우리집에서 아내와 아들이 나와 같이 있고싶어하는걸 감사하자!!! 고마운 우리가족

목표 : 11월 순매출 200만 만들어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