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충청도에서 아이들이 공룡을 만날수 있는 그곳!!! | 아산 공룡 월드

반응형

충청도에서 아이들이 공룡을 만날수 있는 그곳!!! | 아산 공룡 월드


너무 많이 다녀온 곳이지만 분기별로 뭔가 조금씩의 변화를 계속주는 곳이네요

아들이 공룡을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공룡은 주기적으로 봐야하는 거의 월간행사입니다.

어디를 놀러가도 공룡테마파크를 찾게만드는 그런 분위기?

다른 공룡 테마파크들과 다른점은 100% 실내인데도 불구하고 층고가 높아서 왠만한 외부 테마파크보다 큰 공룡들을 볼 수 있는데 와~~~~이런 정도의 공룡사이즈 모형들도 있지만 

실제 공룡쇼를 할대도 그만큼 큰 공룡들이 나오기때문에 다른곳과는 좀 차별된 부분은 이런부분에서 많이 느낍니다.

아무래도 공룡테마파크의 꽃은 공룡쇼인데요

사람이 탈을 쓰고 다니는 공룡들은 생동감이 어른들도 깜놀깜놀해요

공룡쇼 시작전에는 이렇게 공룡카를 돈주고 탈수도 있게한답니다.

공연중 이렇게 공룡탈을 쓴 직원들이 돌아다니면 겁많은 아이들은 울음도 터트린답니다.

공룡들이 무대에서 돌아다니는 걸 보면 아이들 눈에는 실제공룡이 살아돌아온거 같은 기분이 들거에요

저희 아이는 6살인데 이 공룡들이 화산폭팔에 멸종되었다는 사실은 책에서 읽어주었지만 이곳에 가면 공룡들을 만나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생각보다 공룡들은 착각도 줄수 있겠다 싶게 잘만들어 공연을 하다보니 어른들도 나름 재밋게 느낍니다.

공연이 끝나면 10분간의 포토타임을 주는 데 이때는 대형공룡 위주로 무대에 세워놓고 사진을 찍고 만져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티라노는 진짜 퀄리티 대박...

예전에는 없었던 코스중 하나가 2시간 간격인 공룡쇼의 중간에 마술쇼가 신설되서 아이가 너무 재밋어 했습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이 재밋어 하는걸 지켜주시기만 하면 됩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