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호텔 무료 라운지 서비스 미쳤다! | 시그니엘 부산 해운대

반응형

호텔 무료 라운지 서비스 미쳤다! | 시그니엘 부산 해운대


부산 호캉스는 제 인생의 호캉스 입문을 시켜준 곳이네요

아 이제는 진짜 호텔아니면 못가겠다 이런 생각을 주었습니다,

'부산 시그니엘 해운대'의 가장 큰 장점 두가지는 '바다뷰 수영장' 그리고 '바다뷰 라운지'입니다.

바다뷰는 아래에서 보실수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우선 이용자가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쉽습니다.

라운지는 투숙객에 한하여 무료로 모든것이 제공됩니다.

다과류는 특정 시간에만 제공이되고

샴페인도 저녁에 특정시간에만 제공됩니다.

그 이외의 시간에는 다과류등은 없지만 사진에 없는 음료와 커피등이 항시 오픈되어 있어서

언제나 가서 먹고 바다뷰 보고 널널히 앉아있다가 이래저래 이건 천국입니다...^^

시그니엘 이름을 적어놓은 쿠키입니다.

안써있는 쿠키가 더 맛있네요 ^^

아래 사진에 보이는 감자칩은 정말 맛있습니다.

뭔가 일반적으로 시중에 나오는 감자칩과 다른 맛이에요~

샴페인과 음료 다과는 거의 뭐 다 맛있고 충분해서 유료인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다`~~~무료

다만 투숙객이외의 손님이 같이 이용할때는 추가요금이 지불되더라구요^^;

'시그니엘 부산 해운대'의 '무료 라운지'의 꽃

무료 샴페인입니다. 

저는 이런거 잘 모르는데 한잔씩 다가져와서 아내와 나눠 마셨습니다.

샴페인이 동이나면 바로바로 병을 바꿔줍니다. 

완전 좋아!!!

이건 오전에 사람이 없길래 패밀리 라운지쪽에서 뷰와 뷰가 잘보이는 곳 실내입니다.

다과가 나오는 시간대에는 거의 항상 사람이 많아 사진찍기 부담되네요~

진짜 해운대는 뷰가 환상입니다.

특히나 제가 다녀온 일정에는 정말 좋은 뷰를 볼 수 있고 사진은 찍는대로 환상의 하늘을 보여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