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바다경치로 커피를 마시는 곳 | 기장 | 공극 | SAND 카페

반응형

바다경치로 커피를 마시는 곳 | 기장 | 공극 | SAND 카페 


기장을 약 8년전쯤 아내와 신혼때 기장시장으로 대개를 먹으러 간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허허벌판이던 시골은 지금 도시화가 진행중이고 이런 영롱한 카페도 있네요

바다뷰가 아주 일품인 '공극,SAND'를 소개합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회베이지색의 깔끔한 톤이다보니 차가운 느낌과 안정된 느낌이 있습니다.

아내는 이 그림을 우리집에도 걸어놓고 싶다더군요~

동감입니다.

메뉴판 디자인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가격은...

착한가격에서 경치를 + 하기에 적절한 가격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모두 맛+비쥬얼 대만족이 이었습니다.

저는 항상 인테리어나 청결을 신경쓰는 매장은 화장실을 가봅니다.

주방은 못들어 가니까요?

그런데 여긴 합격!!!

그리고 디자인도 깔끔한 인테리어 굿!!!

3층은 사람이 없었는데 맑은날 아주 좋은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왜인지 뷰는 2층과 3층이 좋은데 1층에 유난히 꽉차게 앉아있네요

케익은 꼭 드세요 맛있습니다.

오래된 주택을 리모델링한 느낌인데 별관이 뒷쪽에 있습니다.

본관에만 앉아있고 이별관은 텅비어있는데

오히려 조용히 책이나 작업을 하러 오신분들은 이 별관을 이용해보세요

본관 2,3층과 별관은 노키즈존이라 더 조용합니다.

이 공간이 좀 괜찮게 보이더라구요^^

뷰는 이근처에서 SAND 카페가 가장 좋을것 같은것이 잡스러운 부분이 안보이는 딱 끝부분에 있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뷰이다보니 뭔가 더 탁트이고 저기보이는 빨간 등대가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