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day

EP40. 40살 직전에 인생을 다시공부한다. (22. 10. 12)

반응형

EP40. 40살 직전에 인생을 다시공부한다. (22. 10. 12)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다

이제 좀있으면 40살인데 지금껏 살아온 인생과 다른 인생을 살게되는 기회가 된것 같다고

참 이런게 내 의도와는 다르게 특정 시점이 생기는 것이다.

내가 의도한게 어찌보면 아니다

그냥 흐름이 그렇게 흘러가는데 내가 그 흐름을 이해한것이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싶었던 것이다.

 

지금 내가 하고있는 클라이밍

블로그,인스타,유투브,카페,스토어 등등 동시에 같은 베이스로 할 수 있는건 다하고있다.

 

그래도 된다...

이게 되긴된다...

 

처음에는 버겁고 어디로 갈지 모르는 막막함이었는데 하다보니 이게 된다.

한가지에 몰두하다보면 그 실적이 마음쓰일때가 많다 

그런데 이렇게 분산을 해두고나니 하나가 잘안될때 다른 하나는 잘되고 있고 이런식으로 마음둘곳을 찾게된다.

그러면 잘되는 것만 따라가도 조금은 위안이 되며 일을 한다.

 

감사한다. 지금의 인생이 나에게 다가온것을...

 

어느덧 그런 생각이 들었다.

예전에는 아내가 게으르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 누구보다 부지런하다는 생각이 든다.

항상 나를 위해 집을 깨끗이 정리하고 내가 집에서 청결하게 있게해준다.

그리고 나를 위해 항상 이를 닦으라고 꼭꼭 짚어준다.

딱던지 말던지 하지 않는다 꼭 짚어준다.

이런 부지런한 사람이 내옆에 있기에 나는 잘 해낼것 같다.

 

이제는 안가면 서운한 클라이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