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day

EP28. 웹일기 | 목표 100번쓰기 1일차를 시작했다 (22. 09. 30)

반응형

EP28. 웹일기 | 목표 100번쓰기 1일차를 시작했다 (22. 09. 30)


아마 자기개발 또는 동기부여 영상을 많이 보는 사람들은 원하는 목표를 100번쓰기를 100일을 해보라는 이야기를 들어봤을것다.

오늘 갑자기 '김승호'회장님의 동영상 강연을 우연히 보는데 이 강연에서 꼭 해봐야 겠다는 feel이 왔다.

솔직히 하려고 하면서도 누군가가 동기를 빡 주지못하면 이게 잘 시작이 안된는게 사실이다.

좋은걸 알아도 못하는데

이게 꼭 효과있다는것도 아닌데 하는건 더욱 그렇다.

그래서 지금 이걸 꼭 하려고 하는거다.

믿는게 아니다 그냥 내가 흔들리지 않고 집중하는 중심점이 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우울증을 격으며 나를 바꾸려 하면서 몇가지 달라진것이 있다.

첫째는 클라이밍을 꾸준히 하면서 기분이 많이 상쾌해졌다.

둘째는 책읽는 습관이 들어서 최대한 모든 정보는 책을 통해보려고 한다.

셋째는 매일 방을 최소한의 정리를 하려고 노력한다.

넷째는 오늘시작한 100번 100일 목표쓰기를 시작했다.

 

허무 맹랑해도 괜찮다.

그냥 나는 머릿속을 하나로 집중해서 우리 가족이 행복해지도록 만들고

내가 행복할 수 있는 목표를 찾고 있다는 목적을 가지게 되어서 

지금도 많이 뚜렸다하다.

 

그러나 솔직히 하루하루 지날수록 쉽고 빠른길들에 유혹을 받을까봐 걱정되서 목표쓰기를 시작한 것이다.

 

잘될것이다. 잘할것이다. 나는 목표를 되뇌이고 그 길을 내가 만들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