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제주 해비치 호텔 (리조트) 방2개 거실1개 - 객실 리뷰

반응형

제주 해비치 호텔 (리조트) 방2개 거실1개 - 객실 리뷰


4월중순 황금연휴 이전에 한가한때에 제주를 잠시 다녀왔습니다.

제주에는 호텔이나 숙소가 워낙 많다보니 어디를 해야하나 많이 찾다 조금 저렴하게 나온

제주 해비치 호텔의 리조트를 찾게 되었는데요

 

제주 해비치 호텔을 다녀온 후기는 무조건 좋습니다.

이곳이 성수기에는 가격이 좀 비싼곳으로 알고있어서 가격적으로 저렴한때 다녀와서 좋은것도 있지만

아주 굿입니다.

 

저희 부모님과 아이까지 성인4인 + 36개월아이1명이 갔습니다.

 

추가적인 침구류와 수건은 무료로 제공되었구요

호텔이 아닌 리조트는 청소는 제공되지 않는 다네요~!

어차피 청소는 필요없긴했지만 수건은 더달라고 아침에 말해놓고 저녁때왔는데

엄청 많이 넣어주셔서 잘 사용했습니다.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1

우선 이 절경이 이 호텔의 장점이겠죠~

끝내줍니다. 

밤에 체크인해서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보고 깜놀했습니다.

하와이 온줄~~~ㅎㅎ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2

나오는날 정리하면서 사진을 찍었더니 좀 어수선합니다.

이해해주세요

거실이 넓어서 아주 편하고 식탁과 조리도구들이 구비되어있고

상당히 깔끔한 식기들이 있어서 깨운하게 아침에 전복죽을 끓여먹었습니다.

거실에 바로 붙어있는 전망좋은 방이 있는데요

이방은 바닦에 이불깔고 잘수있는 한실개념이구요 

TV는 여기에만 한대 있어요

TV는 크지 않은데 볼시간도 없네요...ㅎㅎ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3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4

거실과 이렇게 미닫이 문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게 쓸수 있었습니다.

주방은 단조로운데 있을게 있어서 간단한 조리 가능하게 잘 되어있고

칼부터 그릇정도 다 있습니다.

냄비/밥솥도 있구요^^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5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6

여긴 침대방인데요...

아이까지 준비시키다보니 난리네요 ㅎㅎ

방 2개모두 옷장겸 이불장이 있어서 옷을 넣어둬도 좋지만 그냥 안넣게 되네요

거실 욕실은 생각보다 넓고 샤워부스가 별도로 있어서 편하게 씻었습니다.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7

마지막으로 침대방에 작은 화장실겸 세면욕실이 있는데

샤워기는 없고 세면대와 변기만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제주 가족여행 해비치호텔 8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