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코로나 피하는 버스 - 프리미엄 고속버스

반응형

코로나 피하는 버스 - 프리미엄 고속버스


저는 대전유성에 있는 금호고속에서 서울 센트럴시티 강남터미널로 가는 

버스를 타고 다니는 편인데요

 

우연히 동생이 버스를 끈어준다고 하더니 프리미엄 버스를 예매해줬네요

ㅎㅎ

 

아 처음 타보는 프리미엄 버스

칸칸히 옆사람과의 사이에 커튼이 있어서 코로나도 무섭지 않겠다 싶었습니다.

 

아무래도 좀 버스라는 공간이 협소하고 붙어서 가야하다보니

좀 찝찝했는데

절대 이건 찝찝하지 않네요 ㅎㅎ

 

아쉽게도 커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사진소리가 좀 신경쓰여 못찍겠더라구요

 

모니터는 TV를 볼수 있고

이어폰만 가지고 있으면 소리도 들을수 있습니다.

 

또하나 좋은게 가방이나 외투를 걸어둘수 있는

걸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가방을 위에 올려넣기도 좀 그렇고

들고가자니 불편하고

바닥에 놓자니 찝찝한데

ㅎㅎㅎㅎ

굿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거에서 좋아할거에요

USB 충전이 됩니다.

충전선만 가지고 있으면 스마트폰 충전이 프리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버스에서 이건 정말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