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r reviews

[삼성건조기] 그랑데 인버터 구매후 이용후기

반응형

[삼성건조기] 그랑데 인버터 구매후 이용후기


LG전자의 건조기가 문제가 커지면 커질수록

삼성전자의 건조기를 잘샀다는 생각이 늘어나네요~

 

삼성전자는 LG와 크게 다른점이 2가지 있습니다.

그 부분이 이번 LG의 문제점인데요~

 

제품의 열교환기 청소를 가능한지 유/무

별도의 물탱크사용으로 실내사용유/무

인데요

 

LG의 경우 열교환기 청소를 소비자가 할수 없기때문에

발생하는 먼지로 인해

실내에서 사용하는경우 이용하는 습기탱크?와 같이

물이 고이는 부분에서 냄새가 많이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그냥 배수방식으로 사용할때는 LG도 괜찮다고 하더군요~

 

제가 사용하는 삼성 그랑데 인버터는

기존의 히터건조기와도 좀 다른 부분이 있죠~

그래서 인터버를 구매했죠~

 

우선 히터건조기에 비해 건조후 냄새나는 현상은 없습니다.

 

그리고 세탁물의 쪼그라드는 현상도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약 5개월정도 사용한거 같은데요~

 

크게 불량현상이나 물만사항이 없고

물배수도 잘되고

 

단점이라고 한다면

건조후 너무 오래 안꺼내고 있으면?

꼬깃거리게 되는거?

 

그런데 이건 어느 회사제품을 쓰셔도 동일하니까요?

먼지망도 LG에 비해 편리한점이

하나의 먼지망을 꺼내서

열어보면

안에 하나의 먼지망이 하나더 있어요

어쨌든 여러개의 먼지망을 한번에 꺼내서 청소하게 되어있고

이점이 먼지망청소에 아주 용이한 점입니다.

 

열교환기는 이렇게 열어서 먼지가 많을때만 한번 청소해 주면됩니다.

청소솔은 제품구매시 같이 들어있습니다.

생긴건 에어컨 냉각핀처럼 생겼어요~

만약 이런 건조기 선반을 함께 구매하신다면 너무 높아서

버튼을 조작하기 힘든데요

보시다싶이 버튼이 너무 높아요~~~

 

이런경우 리모컨이 있어서 쉽게 사용가능한 점이 아주 편리합니다.

거의 대부분 다용도실이 작아서

세탁기 위에 이렇게 올려서 사용해야하는데

그러다보면 보시다싶이 엄청 높습니다.

 

제품 리뷰를 영상으로 촬영했는데요 

영상이 도움이 되신다면?

구독 & 좋아요~!! 눌러주세요^^

 

https://youtu.be/vHh0gYlFWNE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