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r reviews

[다이슨 V7 플러피] Dyson V7 fluffy 언박싱 구매후기- 다이슨 코리아 정품사이트 특별할인가 구매

반응형

[다이슨 V7 플러피] Dyson V7 fluffy 언박싱 구매후기


오래고도 오랜 시간동안 다이슨 한대 사는게 소원이었던~

ㅠㅜ

그런데 비싸서 엄두도 못냈던 그제품을 샀네요~

 

솔직히 청소기를 이런가격에 산다는거 자체가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었는데

요즘은 백만원짜리 청소기도 좋다고 사는 시대가 되었네요~

 

우선 V7 플러피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V7은 V6->V8->V7 이런 순서로 출시된 제품인데요

V8보다는 좀 가성비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그중에서도 fluffy라는 제품구성은 노즐이 적절히 쓸게 잘 구성된 제품인듯해서 이거를 꾹~

 

구매로 이어지는 찬스~

 

다이슨을 구매하실때 주의할 사항 하나 말씀드려 볼게요

V7이라고 되어 있는데

new가 붙어있던지

플러스가 있던지

모터헤드라고 붙어있던지

다 틀린 구성이나 다른 제품입니다.

 V7이라는 스펙수준에서 모터헤드는 카펫에 좋은 제품이구요

new는 성능이 조금 떨어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플러스는 구성품이 다른거 같구요

 

홈페이지에서 정확히 비교해 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가격만 보고 구매하다가는 단어하나 차이인데

내가 원하는 스펙과 완전 다른제품을 구매할 수 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스펙은 정확히 말씀드리면

V7 플러피(fluffy) 입니다.

 

다이슨코리아 정품 홈페이지에서 세일가 41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해외직구급 가격대인데요

해외직구를 샀었더라면 ㅠㅜ

A/S도 힘든거사고 후회할뻔했어요~

 

제가 구매한 다이슨 코리아 할인가는

기존의 정품가격과 동일한 서비스를 국내에서 받을수 있으니까

아주 좋은거 같아요~

이럴때 구매하세요^^

 

제품사진으로 내용 구성하구요

유투브에 언박싱 찍어 올린게 있어서 영상링크를 함께 올려봅니다.

 

https://youtu.be/tYQQivcQMB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