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넷플릭스] 지금 볼수 있는 미드 - 빅뱅이론 시즌 1~11

반응형

[넷플릭스] 지금 볼수 있는 미드 - 빅뱅이론 시즌 1~11


 

빅뱅이론

빅뱅이론 시즌이 엄청납니다.

 

2007년에 시즌1을 시작으로 

2019년 시즌12까지 엄청납니다.

 

 

1년에 시즌이 한개씩 한건데요

 

배우들이 12년동안 한결같은 스타일로 시즌을 계속했네요

 

저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 11까지 봤는데요

 

한번에 12년치를 몰아서 봤더니 

 

2주동안 봤습니다.

 

처음에는 '빅뱅이론'이라는 제목이

 

뭔가 너무 고리타분할듯한 기분이 들어서 좀 꺼려졌는데

 

시즌 1을 보고 훔뻑 빠져버렸네요

 

시트콤의 특성이 아주 잘살아있고

 

메인주인공 쉘던(짐 파슨스)과 페니(칼리 쿠오코)의 

 

대화 한마디 안통할거 같은 사이가

 

12년동안 엄청난 케미의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도 보여줍니다.

 

저는 '칼리 쿠오코'의 매력에 훔뻑 빠졌는데요...

 

아주 매력적이고 처음 시즌에서 홍일점의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백치미 훔뻑~

 

그러나 정감 넘치고 괴짜 박사들을 모두 어우르는 다정한 여인으로 

 

알고보니 슈퍼맨과 연인이더군요~~~

 

암튼~

 

빅뱅이론은 넷플릭스에 계약이 되면서

 

정주행을 다시한번 더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즌 12를 마지막으로 올해 최종시즌을 마무리 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아직 시즌 11까지만 나와있네요

 

저는 시즌 11까지 봤는데

 

빨리 시즌 12를 보고 싶습니다.

 

과거 대학을 배경으로하던 시트콤 시대가 국내에도 있었는데요

 

시대로 보면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근데 빅뱅이론의 배경은 엘리트급 대학원생들의 괴짜스러움을

 

기본주제로 찌질하던 괴짜 대학원생들과

 

페니라는 약간은 골빈 백치미녀와의

 

이웃관계가 되면서

 

페니가 머리는 나쁘지만

 

인간적인 모습을 괴짜들에게 전파해 가는 듯한 

 

우스꽝스러운 솔직히 말도안되는 듯한 

 

근데 재밋는 스토리를 자아냅니다.

 

 

솔직히 이런 인물구상에 맞춰서

 

12년동안 스토리를 써나간 작가가 대단하다 했습니다.

 

아! 그리고

스티븐 호킹박사도 중간에 출연합니다.~

 

저는 혹시 밀랍인형인가 이생각도 했는데

 

진짜 스티븐호킹박사가 출연했었더군요

 

모두 즐거운 감상하세요^^

 


 

 

넷플릭스의 컨텐츠서비스는 

계약의 기간 만료에 따라 언제 삭제될지 모릅니다.

 

제가 컨텐츠를 소개하는 시점이후 

컨텐츠가 삭제되어 

시청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수 있음을 알고 계셔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