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넷플릭스] 어쩌다 로멘스 - 넷플릭스 전용영화 이건꼭 봐야되

반응형

[넷플릭스] 어쩌다 로멘스 - 넷플릭스 전용영화 이건꼭 봐야되


 

넷플릭스 전용 영화 

 

'어쩌다 로맨스'를 소개합니다.

 

이쁘지도 않고 늘씬하지도 않은 주인공의 일장춘몽 스토리~

 

가상의 스토리는 일장춘몽이 최고죠~~~

 

그져 자고 있었다라는 상황으로

 

말도 안되는 상황의 스토리를 커버하는 ㅎㅎㅎ

 

이 영화도 자신의 컴플렉스와 맘에 안드는 나의 일상을

 

사고로 인해 벌어진 혼수상태 속에서

 

잠시 꿈을 꾸는 스토리로

 

그것 또한 좋은건 아니구나

 

교훈을 격게 해주는 스토리 입니다.

 

 

우리 일상에서 지친 현대인들은 

 

항상 꿈을 꾸죠~

 

아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

 

그러나 꿈을 꾸는 삶이 중요한게 아니라

 

나한테 맞는 삶을 만들어가야 한다는 교훈을 주는 영화입니다.

 

 

보고 있으면 손발이 오그라들고

 

그저 ㅎㅎㅎ

 

하는 영화~~~

 

넷플릭스에서만 볼수 있는 영화

 

'어쩌다 로맨스'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