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노브랜드] 호주산 냉동 업진살 샤브샤브 바로구이 600g 9,800원

반응형

[노브랜드] 호주산 냉동 업진살 샤브샤브 바로구이 600g 9,800원


 

 요즘 노브랜드에서 고기를 거의 구매하게 되네요~

이유가 가격이 너무 착하고 포장단위가 좋은 편입니다.

너무 많지 않고 만원대에 한팩 들고오면

한끼 잘 해결하죠~

 

그래서 오늘은 

호주산

업진살 샤브샤브

바로구이

를~~~

사왔습니다.

600g 9,800원 아주 좋네요~

 

이게 샤브샤브도 해먹고

구이도 해먹고

다 하라는 건데

저는 샤브샤브는 그냥 그렇고

구이를 주로 즐기는 편이라 구이로~~~

 

후라이팬에 구었습니다.

 

기름이 좀 많이 나오네요~

기름은 키친타올로 정리해 가면서~

 

대부분의 분들이 대패삼겹살같이

이것도 그렇지만

돌돌 말려있는 얇은 고기를 구우실때

펴서 구우시려고 하시는데

저는 다르게 생각하는게

그냥 말려있는데로

너무 세지 않은 10단최대라면

8~9단으로 구우면

말려있는사태로 구울수도 있거든요

그럼 그게 또 독특하게 두툼한 식감도 되고

모양도 더 좋아요~

 

그래서저는 말려있는 상태로 구웠답니다~

 

소금으로도 찍어먹고

쌈장도 먹고

두가지 모두 ㅎㅎㅎ

욕심쟁이죠~~~

 

오늘도 맛있는 한끼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