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노브랜드] 아귀포 185g 쥐포보다 비싼 아귀포 7,980원

반응형

[노브랜드] 아귀포 185g 쥐포보다 비싼 아귀포 7,980원


노브랜드에서 써머스비와 함께 담아온 아귀포~

 

얼핏 알기로는 쥐포보다 고급으로 들어간다고 알고있는데

 

왤케싼건지~

한봉지 사왔네요~

 

내용물은 부드러워서 굽지 않고 그냥 먹었어요~

 

그냥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오히려 구우면 찔겨질거 같아서 그냥 입으로 넣었습니다^^

 

이미 다 먹어서 8장이었던거 같은데

맞나 모르겠네요~~~

 

사진좀 더 찍는다는게

 

어쩌다보니 그냥 다 먹어버렸습니다.

 

가격대비 쥐포보다 저렴히 산거 같은데

 

노브랜드가 싸게 파는건지

아귀포가 저렴한건지

헷갈리네요~~~^^

 

쥐포보다 우선 부드럽고

두께감 있는 식감이 오히려 좋았습니다.

 

쥐포는 이제 치아가 좀 아프네요~

 

쥐포보다 부드럽고 저렴하게 구입한

노브랜드 아귀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