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넷플릭스] 프리즌 브레이크 다시보기 시즌1 ~ 5 지금 넷플릭스에서...

반응형

[넷플릭스] 프리즌 브레이크 다시보기 시즌1 ~ 5


엄청난 오랜 시간이 흐른 시즌1

그때가 2005년이랍니다.

 

벌써 14년이 지났네요~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뭐 볼거 없다 둘르다가

 

프리즌브레이크가 있네요~~~

 

헐~~~

 

대학시절에 저거 다운받아 보느라고

PC켜놓고 수업듣고 오던 시절이었는데

 

이제는 이걸 스트리밍으로 전편을 다시본다네요~~~

 

헐~~~

 

시즌 3정도까지는 옛날에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이걸 다시볼 자신은 없고

글이나 남겨봅니다~

 

시즌이 현재 5까지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습니다.

 

시즌 6은 아직 나오진 않은건가본데~

 

나온다는거 같아요~~~

 

FOX 미친것들 얼마나 우려먹으려고 그러는건지

 

우리의 주인공 석호필은 늙지도 않았네요~~~

 

언제 시간나면 도전하겠지만

 

너무 많아서 이걸 다보려면

 

2주동안 그냥 틀어놓고 살아야 될듯 싶습니다.

 

넷플릭스가 오랜시간 시즌을 이어오던 미드의 경우

 

오히려 정주행을 다시금 시켜주는 효과를 불러온다네요~~~

 

 

우리드라마 시장도 오래된 드라마는 저작권을 따지는것보다

다시금 프리하게 보게해주고

 

새로운 인기영향에 의해 시즌화 되어 이어가면 

오히려 좋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넷플릭스의 컨텐츠서비스는 

계약의 기간 만료에 따라 언제 삭제될지 모릅니다.

 

제가 컨텐츠를 소개하는 시점이후 

컨텐츠가 삭제되어 

시청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수 있음을 알고 계셔주세요.

소프롱 괴물샤워기 ... 인스빌 만능행거 샤... 제주 삼다수, 2L... 코디 라벤더 3겹 ... 햇반 사각 즉석밥,... 팸퍼스 베이비 드라... 햇반 사각 즉석밥,... 웅진 유기농 하늘보... 하리보 골드베렌젤리... 브라운 프리미엄 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