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대전 한빛 시계수리점] 메이커, 고급시계까지 수리가능하고 저렴한 시계수리점

반응형

대전 한빛 시계수리점


벌써 7년전 신혼여행가서 사온 시계를 여태 안차고 다니다 이제 차려고하니 밥을 줘야하네요~

그런데 어줍잖은 메이커들이 시계약한번 넣는것도 이렇게 힘들게 합니다.

백화점 매장에 갔더니 외국에서 산거는 안해준다고 별도의 연락처를 알려주는데

택배로 보내고도 4~5만원이상을 이야기하고

아는분들도 메이커는 5만원이상 전문수리점 가야한다는데

이건 배보다 배꼽이 더크네요~

그래서 계속 찾다보니 이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저기 사진에 앉아계신분이 사장님이신데 작은 매장에서 소소하게 장인정신을 뿜뿜하시고 계시네요~

이곳의 이름은 '한빛 시계수리 전문점'인데요

바로앞에 동네 상권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후 쏙 들어가면 되구요

사장님이 연세대비 정말 친절 그자체시고 계산하는데 "주차했어요?"라고

먼저물어보시더니 주차했다니까 무료주차권 딱 주셔서 ㅎㅎㅎ 감동!!!

솔직히 다른분의 블로그를 보고가면서도 너무 작은 수리점이고 주차장도 없을까봐 그랬는데

주차장부터 사장님 마인드까지 장인임을 인정하고 나왔습니다.

더구나 가격은 원래 예상보다 엄청나게 적은가격이었습니다.

제 시계의 경우 백화점에서 알려준곳은 택배까지 5만원은 들었어야 하는데

여기서는 1만원에 해주신다니 헉 했습니다.

시간만 맞춰주신게 아니라 날짜도 맞춰주셨네요~

네비게이션에 '한빛시계수리 전문점' 검색가능합니다.

대전 서구 둔산남로199번길 15

042-862-7220

대전 남선공원 건너편이라고 생각하고 오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