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삽교호 놀이동산 앞ㅣ무한리필 조개구이 맛집ㅣ청해 조개구이 횟집

반응형

삽교호 놀이동산 앞ㅣ무한리필 조개구이 ㅣ청해 조개구이 횟집


오늘은 조재구이 무한리필 맛집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제 더워서 가기 힘들겠지만

정말 맛있게 먹고온 나들이 었습니다.

 

삽교호라고 들어보셨나요?

삽교호에 놀이동산이 있는거 아셨나요?

삽교호 놀이동산 앞에 무한리필 조개구이 청해 조개구이 다녀왔습니다.

조금 큰아이들이면

어른들은 맛나게 드시고

아이들은 바로 앞에 있는 놀이동산에서 놀다와도 될듯합니다.

ㅎㅎㅎㅎㅎ

우선 메뉴판은 안찍었습니다.

혹시라도 가격변동이 있을까봐 패스합니다.

저희가 먹고온 가격은 말씀드릴게요

2인기준 무한리필 조개구이와 광어회 그리고 낙지탕탕이를 해서

60,000원에 먹고 왔는데

손님이 없는 날이어서 원래 칼국수인 메뉴를 낙지로 바꿔주셨어요

ㅎㅎㅎㅎ

이 횟집의 가장큰 장점~~~

돼지갈비를 한점 저렇게 주는데요

저희 아이가 조개구이를 먹기는 좀 어린 나이다보니

걱정했는데

고기 한점이 어찌나 도움이 되었는지

ㅎㅎㅎ

그리고 알밥이 나옵니다.

어린아이는 알밥과 돼지갈비 한점이 아주 좋은 식사가 됩니다.

어른들은 조개를 익히는 사이 

광어회와 소주를 살짝 걸치면서 시작할 수 있어요 ^^

조개는 무한리필 세트를 시켰기때문에

우선은 주신 모둠을 다 먹었는데요

다음판부터는 가리비와 조개 위주로 먹고

굴이 재철은 지난듯해서

석굴이나 홍합은 빼달라고 했는데

이모님이 맛있는 조개류로만 아주 푸짐이 2번리필 해주셔서 

그득히 구어 먹었습니다.

낙지는 칼국수와 바꿔서 나온 메뉴로 저희가 요청했습니다^^

저기 불판위에 빨간 양념장이 있는데

그게 청해조개구이횟집의 양념장인가봐요

거기에 피조개 큰놈을 잘라넣고 익혀먹구요

 

치즈도 리필을 계속해주시네요^^

치즈리필이 제일좋네요~

 

아 이 조개 입벌어지는 사진은 참 

지금도 입에 군침이 도는 한장인듯 합니다.

ㅎㅎㅎ

이제 조금은 더워지는거 같은데

늦게나마 한번쯤 가볼만한곳 같습니다.

어린이들은 바로 앞에있는 삽교호 놀이공원에 가서 놀다오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도에 보시면 청해조개구이횟집 위치가 다를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가게를 이전했다는거 같아요

지금 저희가 다녀온 장소가 이전한 위치인데요

그냥 삽교호 놀이공원 정문앞으로 가시면 바로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