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죽동 맛집] 명륜진사 갈비 죽동점ㅣ충대서문ㅣ코로나19 뚫고 식사~

반응형

[죽동 맛집] 명륜진사 갈비 죽동점ㅣ충대서문


명륜진사갈비라는 브랜드는 이미 국내에서

500호점이 넘었다죠?

티비며 유투브며 아주 난리를내고 선전을 하더니

요행의 끝이라고 말들은 많습니다.

 

이번에 저희 동네에도 매장이 생겼더라구요

저희 동네는 대전 유성구 죽동인데요

보통 충대서문위치로도 많이 알고 있구요

 

이쪽동네가 생긴지 몇년 안된 아파트 동네이다보니

상권이 좀 에매한 구석이 있어서

특히나 고기에 민감한 저는 ㅎㅎㅎ

 

고기종류는 이쪽에서 몇군데 먹어보고

이제는 다른동네가서 먹고옵니다.

 

딱히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곳을 못찾아서요...

 

그래서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갔습니다.

 

죽동 명륜진사갈비

오늘한번 도전해보자 싶어서요

 

우선 명륜진사갈비는 처음 갔습니다.

  

매장은 새로생겨서 아무래도 깔끔하네요

 

 

메뉴판을 앉자 마자 봤는데요

가격이 상당히 착해서 놀라긴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기준이

36개월이 아니라 5세부터여서 또한번 당황

ㅎㅎㅎ

저희아이는 36개월도안되긴 했지만

아직 2년더 와도 되겠네요

ㅎㅎ

 

기타 추가 주문이 필요한 과금 메뉴는

소갈비, 된장찌개, 김치찌개, 돼지껍데기, 냉면이 있었구요

그것들도 가격은 착했습니다.

 

밥과 탄산음료는 무료로 셀프시스템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을수 있더라구요

 

이런 반찬이나 쌈도 다 셀프입니다.

그런데 더욱 만족스러웠던건

무한리필인 고기를 퍼와서 먹는거였으면

요즘같이 코로나로 예민한 시기에 

좀 그럴뻔했는데

 

여기은 달라고할때 다시 가져다 주네요

이점 아주 칭찬합니다.

 

이렇게 고기를 준비해서 계속 리필을 가져다 줍니다.

그저 벨을 누르면 직원이오시고

더주세요만 하면 되네요

 

다음으로 가장큰 장점!!@!

 

요 고기굽는 불이 숯불이라는 건데요

인공숯인거 같긴한데 

불이 아주 좋았습니다.

무한리필에서 이정도 불을 해준다는게 어딥니까

 

대부분 무한리필 고기집을가면 

철판을 주로 사용하는데 고기맛이 좀 떨어져서 

좀 그랬는데 여긴 ㅎㅎㅎ

불을 넣어주니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