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충남 죽동 마라탕 맛집] 피슈마라홍탕 - 충대 마라탕 맛집

반응형

[충남 죽동 마라탕 맛집] 피슈마라홍탕 - 죽동 마라탕 맛집


오늘은 처음 먹어본 마라탕집을 소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탕은 처음 먹어봅니다.

간혹 셀러드바에서 요즘은 마라탕을 해주는게 있길래 먹어는 봤지만

전문점은 처음인데 그런데로 좋았습니다.

 

우선 좋은 이유는 재료를 선택해서 담아가면 양에 따라 가격이 체크되고

각자 먹고싶은지 같이 먹을지에따라 크기가 달라지기도 하네요

 

저는 그걸 모르고 둘이가서 하나로 다 담아서 먹었네요^^

 

죽동이라는 위치 자체가 생각보다 특이한 음식점이 많이 없는데

여기는 괜찮은거 같아요

위치나 맛이나 먹기좋고 가격도 착한 편이에요

이렇게 셀러드바같이 식자재가 있고

그릇에 담아가면 조리해서 금방나옵니다.

꼬치는 좀 비싸네요  ㅎㅎㅎ 

요런 완성품을 받았습니다.

이게 2인분으로 한그릇 만든 사이즈 인데요

좀 큰 그릇에 주셨어요

 

점심시간 막 직전에 도착해서 사람이 한명도 없을때 자리 잡았네요

ㅎㅎ

맛이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맛이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거의 대부분 충대에 계신 학생이나 직원분들이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위치는 충남대학교 서문 바로 길건너편에 있어서

아주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