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천복 굴단지 맛있는 나들이길 - 체험농장이 생겼네요!!!

반응형

천복 굴단지 맛있는 나들이길 - 체험농장이 생겼네요!!!


 

아이를 낳기전 갔던 굴단지를 아이낳고 3년만에 다시 갔습니다.

오랜만의 가족나들이길이기도 했지만 

우선은 신선한 굴을 먹으러 간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고고^^

천복굴단지는 이제 너무 유명해져서

건물도 새로 다 지어서 깨끗해지고

식당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입구쪽 주차장쪽에도 여러집이 있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더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안쪽단지가 더 오래된 곳들로 알고 있어서

저희는 그쪽으로 갔습니다.

 

저희는 찜반 구이반을 주문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에는 반반을 시켜서 먹으면서

덜익어서 안벌어진 굴찜을 더 구워먹는게 좋다 싶어요

찜으로만 먹기엔 좀 부담되고

구이로만 다 먹기엔 굽기가 힘들어요!!!

ㅎㅎ

 

참 깨끗해 진 상가들인데요

몇년전에 아기가 배속에 있을때는 참 꾀제제한 오래된 건물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새로 맞춰서 지었나 봅니다.

여기가 어디냐구요?

천복굴단지를 가는길에 체험농장겸 ?

카페겸?

젖소농장이 크게 생겼더라구요~

나름 축산과 출신인지라!!!

젖소좀 만져봤던 경험이 있어서

ㅎㅎ

풀떼기 뜯어서 젖소한테 줘봤는데 먹네욯ㅎㅎㅎㅎ

요렇게 방목을 하고 있어서 아이가 신기하게 바라보고 가까이 가자니까

무서운지 막 도망가네요^^

 

요렇게 우유창고라는 카페가 바로 같이 있는데요

가보니까 데이트하는 커플들이 참 많구요

여기에서 체험 코스를 접수할 수도 있었습니다.

 

체험은 큰 체험코스가 있는건 아니고 소소한 편인데요

그래도 가는길에 이런 체험농장이 있으니 

굴단지에서 굴먹고 나오면서

소화시킬겸 즐길거리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카페가 엄청 넓습니다.

음료가격은 외지인데 비해서는 비싼편인데

어쩌다 한번 지나면서 갈만한 곳인 점을 감안하면 마실만한 가격인거 같아요^^

사실 천복굴단지는 이제 방송에 너무 많이 나와 누가 안알려줘도 

많이들 아시는 곳이구요

 

오히려 여기 체험농장이 눈길을 사로잡는 부분은 있었어요!!!

이런데 이런 체험농장이랑 카페가 있는건 생각도 못했던 반전@!@

 

아이들이 함께간다면 식사후 즐길거리로 가보시면 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치는 천복굴단지와 차로10분안쪽 거리였던거 같구요

길이 한길이라 가는길에 보실수 있을거 같아요^^

 

지도에서 우유창고를 검색하니까 나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