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Netflix] 나의 나라 - 지금 넷플릭스에서 바로 볼 수 있는 드라마 (전편다시보기)

반응형

[Netflix] 나의 나라 - 지금 넷플릭스에서 바로 볼 수 있는 드라마


설현이 이렇게 연기가 많이 늘었다니!!!

기존의 설현에 비하면 다른 사람인거 같은 연기를 보여줍니다!

 

나의 나라

역사드라마라고 하기에는 좀 난해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냥 소설이라고 해두죠!

 

생각했던것과 다른 흐름의 스토리이지만

아주 재밋는 전개입니다.

재밋습니다.

 

그리고

설현은 이쁘네요!!!

ㅎㅎ

 

넷플릭스에서 바로바로 보실수 있는데요

방영후 넘어가는 새벽쯤 업데이트 되는거 같아요!!!

 

넷플릭스로 전편 다시보기 달리시죠!

아직 종영하지 않았지만

꽤 많은 회차가 방영한 후이기 때문에 볼만한 만큼 나왔습니다^^

 

지금 바로 볼 수 있는 드라마

나의 나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