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해운대 맛집 | 해운대 암소갈비집 | 비싸도 이걸 먹어야하는 이유!

반응형

해운대 맛집 | 해운대 암소갈비집 | 비싸도 이걸 먹어야하는 이유!


위치가 우선 해운대이다...

좋은 위치에서 좋은 곳이고 주차도 엄청 좋다...

근처에서 숙소를 잡았다면 한끼정도 할만하다.

1인씩 이렇게 쟁반에 준다.

나름 나는 깔끔한 개인찬을 주는걸 좋아한다.

솔직히 가격을 보고 깜짝놀란게 돼지갈비인데 비싼줄 알았다.

내가 찾은 맛집이 아니라 갈비는 돼지갈비만 인식하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소갈비는 그냥 비싸다...

이 고기 빛깔을 보는데 양보다 빛깔이다.

ㅋㅋㅋ 솔직히 이거 고기 꽃빛깔을 실물로보면 영롱하다.

운치있는 느낌은 이 화로이다.

화로에 고기를 자글자글하게 구워주는데 

장점이 직원분이 다 구워준다.

나는 혹시모를때만 하라는데로 하면된다.

비싼값한다.

빛깔 진짜 영롱한 고기다!!!

맛은 양념맛이 거의 없이 생갈비 먹는 맞인데 양념이다...

참고로 생갈비는 예약을 하던지 아주 일찍 가야만 먹을수 있다. (당일 생갈비 예약불가)

마지막으로 이 감자사리가 이런건줄 몰랐는데...

감자사리는 면이다.

면을 고기양념국물에 자글자글 쫄여서 먹는건데...

이게 엄청나게 맛있다기보다는 쫄깃한 맛이다!

솔직히 고기가 너무 비싸서 고기로 다 배를 채우긴 힘들다.

걍 1인분씩만 먹고 사리나 밥을 먹는다.

오히려 사리나 밥은 싼편이다.

밥을 시키면 찌개는 따라오기때문이고 사리도 저렴하다.

고기가격은 원래 비싼고기니까~

그리고 해운대 한복판에서 주차장까지 크니까~ 그래서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