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r reviews

야야 3in1 타요 버스 미끄럼틀 슬라이드 조립/사용 리뷰

반응형

야야 3in1 타요 버스 미끄럼틀 슬라이드 조립 리뷰


다소 은근히 빡센 조립이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2돌이 막 지났는데요

그러다보니 애가 활동성도 더 커져서

 

막 걷기 시작할때 사준 미끄럼틀은 너무 낮더라구요

 

그래서 장만하게된 타요 버스 슬라이드

 

아주 커~ 무거워~

ㅎㅎ

 

박스가 엄청난게 2개나 왔네요 

들고 들어오는거도 부담되네요~

 

방에서 조립해서 거실로 들고가려다

 

박스를 뜯자마자 이건아니다

거실로 가자~

 

다 옮겼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놓기만 했는데 와~~~

뭐지 이게? ㅎㅎㅎ

 

우선 바퀴부터 달아야 합니다.

안쪽에서 나사로 바깥의 바퀴모양 판에 나사가 밖히면 됩니다.

다음은 계기판과 핸들을 조립합니다.

계기판을 나사로 박아주세요~

그리고 핸들을 끼워주면 되는데

핸들에 건전지를 먼저 끼우시고 핸들을 장착하세요

나머지는 양쪽과 앞뒤 상판을 잘 맞춰가면서 끼우는데

여자혼자는 무리고 남자라도

누가좀 잡아 줘야 쉽게 할듯합니다.

 

한면이 좀 크다보니 혼자하기는 부담이 잠시 있었네요~

양쪽을 끼우고 고정하시기전 

운전석 의자를 사이에 꼭 먼저 끼우고

고정을 해야합니다.

 

사다리 조립해서 끼우고

미끄럼틀도 끼우니 완성

다 좋은데 설명서에 스티커 붙이는 위치안내가 없어요

 

그렇다고 설명서가 컬러도 아니고 흑백

 

그냥 감으로 대충 붙여나갔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아빠 찾으며 울던 아들이 거실에 있는 타요를 보더니

 

울다 웃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문이 좀 애들이 열기는 버거워하네요~

 

내부크기는 2돌지난 저희 아들은 조금 적당하니 꽉차는?

 

생각보다는 엄청 크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저거보다 크면 집에두기 힘든 그런사이즈네요~

 

https://coupa.ng/bhVXgp

 

타요 야야 3in1 버스 미끄럼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