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대전 판암동 동구 맛집 | 원미면옥 | 이색 냉면 | 닭육수 고명

반응형

대전 판암동 동구 맛집 | 원미면옥 | 이색 냉면 | 닭육수 고명


항상 바보같은게 한입뜨고 사진찍는 정신을 발휘하네요

대전 동구 맛집 '원미면옥'을 소개합니다.

 

제가 어릴때부터 아버지랑 다니던 맛집인데요

원래는 시내버스 종점의 저렴한 짜장면집이었는데 냉면을 이색적으로 하다보니 이제는 냉면맛집이 되고 짜장면은 이제 안하더라구요.

 

특이한 부분을 말씀드려보면 닭육수와 닭고기고명을 올려주는데요.

여기에 순대국밥집에 보통있는 양념장 (다데기)를 넣어서 살짝 매콤 얼큰한 느낌으로 먹는 냉면인데요.

저는 이런냉면을 여기서밖에 못본거 같긴합니다.

어찌보면 정식 냉면은 아니고 약간 막국수와 냉면을 섞었다고 보이기도 할겁니다.

 

살짝 호불호가 있는 사람들도 있는것이 처음먹어보는 그런 냉면이기때문에 뭔가 이게 냉면일까?

이런 가치관의 혼돈을 줄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분점들이 있는데요 본점으로가세요 

뭔가 맛이 분점들은 못따라오는 느낌이 있습니다.

 

닭고기 얼큰한 냉면 원미면옥
닭고기 얼큰한 냉면 원미면옥2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도움이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도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