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넷플릭스] 더킹 - 영원의 군주 | 지금 전편 다시보기 | 볼만한 드라마

반응형

[넷플릭스] 더킹 - 영원의 군주 | 지금 전편 다시보기 


더킹 영원의군주 다시보기

제목만봤을때 보지말까 했는데요

보다보니 도깨비보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그래서 제작자 이름에 보니 도깨비작가 김은숙님이 써있네요~

 

어쩐지~

 

내용은 역시나 말도안되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드라마가 말이되서 봅니까

환타지 스러운 평행세계를 두고 나타나는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을 보여주는데요

 

만약 우리가 분단국가가 되지않고 일제강점기가 없었다면 어떻게 다르게 살까?

 

이부분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기도 해서 나름 풍부한 상상력이 옅보이는 드라마입니다.

 

지금 넷플릭스에서 바로 시청가능한 더킹-영원의 군주 입니다.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도움이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도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