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r reviews

프라레일 기자놀이 - 토미카와 놀자 | 토미카 월드 건널목 세트

반응형

프라레일 기자놀이 - 토미카와 놀자 | 토미카 월드 건널목 세트


시기가 시기인지라 일제는 피하려 했지만 아이가 좋다고 고르는데 장사없네요~

롯데마트에서 아이가 할머니랑 골라온 토미카 건널목 세트 장난감입니다.

 

이 글의 작성 목적은 이제품구매시 잘 알고 구매하셔야 하는 한가지를 설명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바로?

이 장남감세트의 함정!

기차와 미니카는 별매라는 점~

ㅎㅎㅎ

간혹 잘못보고 박스의 이미지만 보면 자동차부터 기차까지 한세트라고 착각이 가능한제품입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ㅎㅎㅎ

우선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ㅎㅎㅎ 참좋죠 아이가 좋아는 합니다.

저기에 있는 미니카는 집에 있던 미니카를 그냥 가지고 놀면 되더라구요

기차만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토미카 기차놀이 세트 프라레일

 

박스내용을 간단히 보여드릴게요

토미카 프라레일 세트

기차는 이렇게 별도 구매해야합니다.

신칸센 사고싶지 않았는데 그중 세일이 가장 많았고?

일본기차종류만 레일에서 추가 효과음난다고 써있어서 사왔네요

KTX사고 싶었는데 ㅠㅜ

프라레일 기차놀이 단점
프라레일 세트의 함정
프라레일 세트 구매시 주의사항

이게 완성된 모습의 레일이구요

조립은 상당히 쉬운편입니다.

다음으로 단점을 하나더 꼽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ㅎ

참 건전지 많이들어가요

 

우선 제품본체에서 불들어오고 소리나고 자동차밀어주는데 사용하는 건전지

저거 흰거 큰거 보이시죠?

본 레일제품의 본체에 3개 큰건전지 들어가구요

기차 첫번째 칸에 AA 1개

기차 두번째 칸에 AAA 2개

 

생각보다 참 많이들어가죠?

토미카 기차놀이 구매시 단점
프라레일 구매시 주의사항과 추가구매 제품

롯데마트에서 6만원대에 할머니(제 어머니)가 사줘서 가져왔는데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만원정도 비싸게 한거 같네요.

 

신칸센은 롯데마트에서 세일중이어서 16,000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이 좀더 비싼거 같네요~

 

 

프라레일 토미카 건널목 세트 최저가 구매

 

프라레일 토미카월드 건널목 세트 (토미카+프라레일)

COUPANG

www.coupang.com

프라레일 토미카 신칸센 구매

 

토미카 타카라토미 프라레일 S-11 사운드 N700계 신칸센

COUPANG

www.coupang.com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