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r reviews

딩고(dingo) 2020년형 - 4살 아이 첫 4발 자전거

반응형

딩고(dingo) 2020년형 - 4살 아이 첫 4발 자전거


아이에게 3발자전거를 안사주고 바로

4발자전거로 넘어왔네요

지금와서 3발자전거는 아무래도 너무한거 같고

한번사는김에 초등학교 저학년도 커버 가능하겠지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요

저희 아이는 4살인데비해 다리가 10센치정도 부족하더라구요

아직 패탈은 못돌려서 간당간당~~~ㅎㅎ

그래서 그냥 제가 밀어주면서 핸들돌리는 연습만 했습니다.

그럭저럭 가을가까이되면 발도 닿지 않을까는 싶은데

우선은 아이가 색다른기분이 드는지 좋아하네요

우선 딩고가 좀 다른점 한가지가 있는데요

사진을 쭉 보시다보면 안장에 흰색 손잡이가 있는게 보이실거에요

아이들 자전거에 저런 손잡이가 있는게 흔치않은데

딩고는 저게 매력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밀어주고 다닐때도 좋지만

아이가 갑자기 안탄다고 하면 저걸 어른이 밀고 다니기는 허리가 아픈데

그럴때 저 손잡이와 핸들을 잡고 들고 다니기도 좀 수월한 맛은 있어요

솔직히 가격이 삼천리 자전거중 좀 있는 가격인데

그래봤자 동일사이즈 다른 제품과 5만원정도 안쪽 차이이고

그정도는 술한잔 안먹었다고 생각하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장점은 알루미늄재질이다보니

그냥 철로된 자전거들에 비해 좀 가볍고

바퀴구름이 좀 더 부드러운건 사실이에요

아무래도 조금더 가벼운 재질이 차이가 있는건 당연한게

자전거잖아요~

아래에 여러각도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체인부분은 안쪽과 바깥쪽을 잘 막아놔서 

아이들이 발가락 손가락이 끼는일은 거의 없을거 같아요

이부분이 제가 말한 안장의 손잡이에요

나름 좋은 아이디어 인거 같아요

안장이 좀 고급스럽죠?

바구니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기때문에

아이들이 잡다하게 가지고 다니는 것들을 담고다닐수 있더라구요

이것도 저렴한 모델들은 추가로 달아야 되던데 

솔직히 가격은 그런대로 괜찮은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봤을때?

ㅎㅎ

 

https://coupa.ng/bt6kD3

 

레스포 삼천리자전거 딩고 1 16인치 아동용자전거 2020

COUPANG

www.coupang.com

구매링크 함께 올려놓습니다.

언제 자전거의 이런부분 저런부분도 영상으로 올려볼까 싶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은 자전거 가게가 별로 없고

딩고는 가격이 다른 제품보다 몇만원 차이가 있어서

일반 동네 자전거 가게에는 잘 안가져다 놓는다고 해서

저희도 여러곳을 찾아다니다 보고는

가게보다 인터넷이 또 좀더 싸서 인터넷구매를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