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본죽 죽동점 - 매콤 얼큰한 짬뽕죽 포장

반응형

본죽 죽동점 - 매콤 얼큰한 짬뽕죽 포장


짬뽕죽 포장
본죽 짬뽕죽 한그릇~
깔끔한 포장 본죽

이제는 죽하면 본죽에서 사먹는 시대가 됐네요~

 

집에서 죽을 끓여먹는 일이 없네요~

 

저는 간혹 본죽에서 짬뽕죽을 포장해서 먹습니다.

 

매장에서 먹기에는 뭔가 부담되고 남길때도 있어서 포장을 해오는데요

 

다른때는 죽을 반반 나눠서 다른용기로 포장해오는데

 

나눠와도 거의 한번에 먹는 편이라

 

오늘은 그냥 한통으로 포장해 와버렸네요~ㅎㅎㅎ

먹기도 그냥 다 훅~

 

맛은 기본적으로 짬뽕맛에 가까운데요

 

기름기 없는 짬뽕국물에 죽을 끓인 느낌이랄까?

 

숙취있을때 점심으롤 드셔도 괜찮을거 같은 맛입니다.

 

항상 아쉬운건 반찬좀 많이 주시지 항상 똑같은양만 주시는 ㅠㅜ

 

오늘은 입안에 조금 헐어서 밥먹기 부담되는 상황이라

 

짬뽕죽으로 저녁식사를 했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이 되세요~~~

 

 

반응형